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 일본서 Advanced Course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 일본서 Advanced Course 

 

국내연자 日교정의 대상 강연


‘TAD 임상 연구회’가 주최한 ‘교정 치과의를 위한 임프란트 교정 세미나’ Advanced Course가 지난해 11월 16일 일본 동경에서 개최됐다. 
이번 코스의 연자로는 권순용(센트럴치과) 원장과 강승구(경희치대 교정학교실) 교수가 초청돼 일본 전문 교정의를 대상으로 강의를 펼쳤다.   


기본적인 내용에 초점을 맞춘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부적인 내용으로 스크루의 특성, 해부학 강의, 확실한 스크루 식립 방법 등이 강의됐다. 
권순용 원장과 강승구 교수는 Advanced Course에서 교정 치료 경험이 있는 일본 전문 교정의를 대상으로 높은 수준의 강의를 펼쳤다는 평을 들었다.    


특히 “TAD를 이용, 실패 없고 안전한 임프란트 식립을 통한 교정의 레벨 향상에 도움이 됐다”고 참가자는 전했다.
이번 Advanced Course에는 동경을 중심으로 칸사이, 큐슈 등 일본 여러지역에서 교정의 1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일본 모 대학 교정학교실 주임교수는 “세미나에 사용됐던 교정 학회 임상 자료와 한국 연자의 교정에 대한 인식에 감동했다”고 밝혔다.   


또한 일본 전문 교정의들에게 “강의 내용을 쉽게 빠르게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강의였다”는 평가를 들었다.
아울러 ‘TAD 임상 연구회’는 일본 교정의 들에게 TAD의 효과 있는 시술을 위한 세미나와 정보 교환을 하는 자리를 제공했다.   


한편 ‘TAD 임상 연구회’ 세미나는 평상시 시술이나 임상에서 많이 나오는 교정의들의 질의에 대한 답변을 통해 참가자와 상호 의견 교환하는 형태로서 심도있게 진행됐다.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의 ‘DUAL TOP’ 제품과 한국 교정의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전달되면서 일본 교정의들과 교류 관계가 두터워지며 국내 교정 기술을 알리는 자리가 됐다고 추최측은 전했다.